소년공화국, 국내외팬 사로잡은 ‘데이트 이벤트’

입력 2014-08-04 20: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년공화국. 사진제공|유니버셜뮤직

5인조 남성아이돌 소년공화국이 본격적인 팬서비스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최근 새 싱글 ‘예쁘게 입고 나와’로 활동하면서 여성팬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소년공화국은 새 싱글 발매 기념 이벤트 ‘메이크 오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싱글 음반 ‘예쁘게 입고 나와’에 들어 있는 응모권 또는 공개방송 때 받을 수 있는 응모권으로 18일까지 이벤트에 신청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소년공화국 멤버들과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소년공화국은 해외팬들을 위해서도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8월 말레이시아에서 열리는 ‘MTV 월드스테이지’에 한국대표로 초대받은 소년공화국이 여자친구를 찾는 캠페인을 MTV아시아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MTV 아시아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서 선정된 당첨자는 1만5000명의 관객 앞에서 소년공화국과 함께 ‘예쁘게 입고 나와’ 무대에 함께 설 예정이다.

말레이시아의 KKBOX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등 말레이시아에서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년공화국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말레이시아에 계신 팬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 짧은 시간이지만 함께 즐기고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벌써부터 설렌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년공화국이 한국 대표로 참가하는 ‘MTV 월드스테이지’에는 말레이시아의 아이유로 불리는 유나, ‘낫싱 온 유’로 유명한 비오비(B.O.B)가 함께 무대에 선다.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