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슈퍼스타K6’ 메인 협찬사로 나선다

입력 2014-08-05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국적 생명보험사인 AIA생명이 Mnet ‘슈퍼스타K6’의 메인 협찬사로 나선다.

CJ E&M과 AIA생명은 4일 서울 중구 순화동에 위치한 ‘AIA 타워’에서 ‘슈퍼스타K6 공동 마케팅 협약식’을 가졌다. CJ E&M의 김성수 대표와 AIA생명 다니엘 코스텔로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협약식에서 양사는 ‘슈퍼스타K6’의 성공적 방영과 AIA생명의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이에 대해 AIA생명 다니엘 코스텔로 대표는 “‘슈퍼스타K6’를 통해 세계 공통어이자 모든 이의 마음을 움직이는 음악이라는 매개체로 고객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AIA생명은 남녀노소 전 계층의 사랑을 받는 ‘슈퍼스타K6’의 메인 협찬사로서 음악을 향한 열정을 가진 참가자들이 마음껏 재능을 펼쳐 온 국민들에게 감동과 여운을 줄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CJ E&M 김성수 대표 역시 “새롭게 슈퍼스타K6의 메인 협찬사로 참여해 준 AIA생명과 함께 다양하고 새로운 형태의 미디어 프로모션 활동들을 벌여나갈 예정”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슈퍼스타K6’는 오는 22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