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 이효리, 장필순과의 술자리 일화 공개 "분위기 띄우려다 혼나"

입력 2014-08-06 15: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SBS '매직아이' 캡처

'매직아이' 이효리, 장필순과의 술자리 일화 공개 "분위기 띄우려다 혼나"

이효리 장필순

가수 이효리가 장필순과의 술자리 일화를 공개해 화제다.

5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술자리 폭력'을 주제로 김제동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효리는 "술자리에서 누가 안 마시면 흥미 깨지고 나 혼자 취하는 것이 싫으니까 다 마셨으면 좋겠다. 누가 늦게 오면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석 잔을 마시고 시작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제주도에서 장필순 선배님과 술을 마셨다. 내가 후배고 제일 어리니까 분위기를 띄워야겠다 싶어서 노래도 부르고 했는데, 엄청 혼났다"고 말했다.

또 이효리는 "필순 언니가 뭐하는 짓이냐며 조용히 즐기면 되지 왜 오버하냐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김제동은 "장필순과의 술자리에서 분위기를 띄우려고 한 이효리가 대단하다"며 감탄해 시청자들을 폭소케했다.

이효리 장필순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효리도 장필순 선배 앞에선 작아지네", "이효리 장필순, 조용히 마셔야 하나보다", "이효리 장필순, 분위기가 어땠을지 짐작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