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4/08/07/65632846.2.jpg)
오늘 입추이자 말복을 맞아 MBC '무한도전' 멤버들이 팥빙수 이벤트를 열었다.
하하는 7일 트위터를 통해 "A yo! 말복기념 깜짝 이벤트! ' 무한도전 ' 멤버들이 오늘 오후 1시부터 상암동 MBC 앞에서 시원한 팥빙수를 직접 만들어서 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아울러 "선착순 334명만 증정! 확인했으면 지금 빨리 꼬우~ 꼬우! 여러분! 10분 후 오픈합니다! 마감시 다시 올릴게요!" 라고 전했다.
하하의 글은 SNS 및 인터넷 커뮤니티 통해 빠르게 퍼졌고 이벤트에 참여한 누리꾼들이 인증샷을 올리고 있다.
이후 이날 오후 2시 50분 하하는 트위터에 "여러분 덕분에 무한도전 팥빙수 선착순 파티!!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오늘 입추이자 말복, 무한도전 팥빙수 이벤트 대박이다" "오늘 입추이자 말복, 무한도전 팥빙수 가고 싶었는데 아쉽다" "오늘 입추이자 말복, 무한도전 팥빙수 방송에 나오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