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허영지, 컴백 알리는 티저 첫 주자 당첨…기대감 상승

입력 2014-08-11 11: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카라 허영지

카라의 새 멤버 허영지의 모습이 담긴 신곡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1일 카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미니 6집 앨범 ‘DAY&NIGHT’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첫 주인공은 새 멤버로 발탁,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허영지가 됐다.

허영지는 ‘DAY&NIGHT’ 티저를 통해 완벽한 인형 미모를 과시했다. 꽃을 들고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허영지는 청순하면서도 아련한 눈빛으로 대중의 눈을 집중시켰다.

티저 영상 끝부분에는 타이틀곡 ‘맘마미아’의 일부가 삽입, 올 여름 카라가 펼치는 파티의 시작을 알렸다. 카라의 컴백 티저 영상은 이날 허영지를 필두로 각 멤버별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누리꾼들은 이날 영상에 "카라 허영지, 위화감은 별로 없네" "카라 허영지, 복덩이가 될지는 두고 봐야" "카라 허영지, 티저부터 첫 공개라니" "카라 허영지, 다음 순서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라는 오는 8월 18일 미니 6집 앨범 ‘DAY & NIGHT’로 전격 컴백한다. 앨범 발매 날에 맞춰서 팬들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히트곡 메이커 이단 옆차기가 만들어낸 타이틀곡 ‘맘마미아’(Mamma Mia)를 비롯한 신곡의 첫 무대를 공개하면서 카라의 화려한 컴백을 알릴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