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코스로 구성된 ‘모두드림 패키지’ 눈길

입력 2014-08-11 15: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패키지여행의 절대강자 방콕/파타야, 푸켓/팡아만/피피섬상품 신규출시!
일반패키지와 차별화된 고품격 일정과 특전제공


인기여행지의 절대강자 태국! 하지만 남들과 동일한 숙소, 식사, 특전이 내키지 않다면?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선보이는 ‘모두드림 패키지’를 추천한다.

‘모두드림’은 5성급 이상 초특급호텔에서의 편안한 잠자리, 전문 가이드 배정으로 인한 안전한 진행, 로맨틱 디너를 포함한 업그레이드된 고급 식단, 쾌적한 모두투어 전용 차량제공, 가이드 및 기사경비 포함, 빡빡한 일정대신 넉넉한 자유시간을 제공하는 고품격 일정으로 구성된 패키지여행이다.

모두투어는 ‘모두드림 패키지’로 방콕/파타야상품과 푸켓/팡아만/피피섬상품 두 가지를 신규로 출시했다. 그럼 ‘모두드림’ 상품의 차별화된 특전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자.

우선 방콕/파타야상품은 3박5일 일정으로 대규모 부지에 도심 속 정원과 강변의 운치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이국적인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리조트와 파타야비치를 대표하는 고급 리조트 아마리 오키드 오션을 이용하는 등 기존 패키지 품격 상품과도 차별화된 고급 호텔에서 숙박하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알카자쇼를 일반 패키지에서와 달리 VIP석에서 관람한다.

푸켓/팡아만/피피섬상품은 4박6일의 일정으로 자체비치를 소유하고 있는 르메르디앙호텔을 이용해 조용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한국관광객이 많이 찾는 섬이 아닌 유럽관광객이 즐겨 찾는 랑야이섬 투어와 푸켓의 몰디브라 불리는 라차섬 투어가 포함된다.

공동특전으로는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아로마 스파 2시간가량 제공, 명성이 자자한 레스토랑에서의 로맨틱 디너 제공, 품격 있는 리조트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충분한 자유시간 보장 등 기존패키지상품에서는 접하기 힘들었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누구나 체험할 수 없는 특별한 일정과 특전으로 새로운 감동을 느끼고 싶다면 태국 패키지 상품 중 고품격을 자랑하는 ‘모두드림’상품을 이용하여 떠나보자.

<동아닷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