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한승연, 금발 헤어+스모키 메이크업… 섹시미 폭발

입력 2014-08-13 08: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카라의 한승연이 멤버별 티저 영상에서 물 오른 미모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3일 유튜브에 개설된 카라 공식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앨범 ‘DAY&NIGHT’의 개인 티저영상 중 한승연 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한승연은 금발의 머리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승연은 꽃을 들고 청순하면서도 아련한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 기존의 귀엽고 깜직한 모습에서 벗어나 색다른 매력발산을 예고한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진한 스모키 화장에 강렬한 헤어 스타일, 반짝이는 장식을 한 채 잠깐 나타나 깜짝 반전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카라의 컴백 티저 영상은 지난 11일 새 멤버 허영지를 필두로 이날 한승연까지 각 멤버 별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카라는 오는 18일 미니 6집 앨범 ‘DAY & NIGHT’로 전격 컴백한다. 앨범 발매 날에 맞춰서 팬들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히트곡 메이커 이단 옆차기가 만들어낸 타이틀곡 ‘맘마미아’(Mamma Mia)를 비롯한 신곡의 첫 무대를 공개하면서 카라의 화려한 컴백을 알릴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