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기 노출’ 샤이아 라보프, 이번에 환각제 먹고 열연…충격적

입력 2014-08-11 0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샤이아 라보프가 영화 ‘찰리 컨트리맨’ 속 캐릭터 연기를 위해 환각제까지 복용했다고 밝혔다.

영화 ‘찰리 컨트리맨’은 낯선 여행지에서 운명적인 사랑을 위해 목숨 건 위험천만한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샤이아 라보프가 극 중 사랑을 위해 목숨을 건 찰리 역을 맡아 깊은 감정선을 연기했다.

특히 샤이아 라보프는 ‘찰리 컨트리맨’의 시나리오를 처음 읽자마자 특별한 느낌을 받았다고.

그는 “예술적인 관점에서 정말 독창적이라고 생각했다”며 “‘이거 쓴 사람 미쳤구나’라는 생각밖에 안 들었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3년간 이 작품을 주시했고 이렇게 오랫동안 한 작품을 원했던 적음 처음”이라고 밝혔다.

또 샤이아 라보프는 영화 속 액션 장면을 스턴트 없이 소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그는 “찰리는 사랑으로부터 오는 고통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껴야 했고, 때로는 강하게 분노해야 했다”며 “세상의 모든 감정을 다 느끼는 인물인데 직접 액션 장면을 소화해야지 감정적으로도 깊이 몰입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샤이아 라보프는 “환각제도 먹었다”면서 “이런 체험이 없었다면 절대 그 감정을 표현하지 못 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그는 극 중 부쿠레슈티에서 친구들과 즐기는 장면, 게비에게 적극적으로 구애하는 장면 등을 촬영할 당시 환각제를 먹고 촬영한 것으로 전해졌다.

영화 ‘찰리 컨트리맨’은 오는 28일 개봉된다.

한편 샤이아 라보프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실제 정사’ 논란에 휩싸이며 문제가 됐던 ‘님포매니악’에서 적나라한 성기 노출로 이목을 끈 바 있다.

사진|영화 스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