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풍, 토마토 냉면 레시피 공개…'사진만 봐도 군침 도네'

입력 2014-08-17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김풍 트위터

김풍, 토마토 냉면 레시피 공개…'사진만 봐도 군침 도네'

'나 혼자 산다' 김풍 토마토 냉면

김풍이 토마토 냉면 레시피를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네가 사는 그 집’ 편으로 방송인 전현무가 김풍의 집을 찾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풍은 전현무에게 토마토 냉면을 만들어주겠다고 나섰다. 이에 전현무는 “토마토? 냉면? 조합이 이상하다”며 불안해 했다.

투덜거리는 전현무는 이내 한 젓가락 먹어보더니 “의외의 맛”이라며 “재료의 모든 맛이 다 난다”라고 극찬했다. 결국 전현무는 ‘토마토 냉면’을 세 그릇이나 먹는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풍은 자신의 SNS에 직접 레시피를 공개했다. 그는 “‘나혼자산다’에 나온 레시피를 알려주겠다”며 “토마토 1개, 고추장 1큰술, 마늘 1개, 양파 1/4쪽, 소금 1티스푼, 설탕 3큰술, 식초 1티스푼해서 믹서기에 갈아서 삶은 면에 비벼먹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토마토 냉면의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토마토 소스와 함께 먹음직스럽게 담긴 냉면과 고기가 눈길을 끈다.

김풍 토마토 냉면 레시피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풍 토마토 냉면, 맛있어 보인다” “김풍 토마토 냉면, 생각보다 간단하네” “김풍 토마토 냉면, 재료만 준비하면 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