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3' 이선희, 백지영 손 꼭 잡고 '잊지 말아요' 열창…뭉클하네

입력 2014-08-17 12: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JTBC '히든싱어3' 화면 캡처

'히든싱어3' 이선희, 백지영 손 꼭 잡고 '잊지 말아요' 열창…뭉클하네

'히든싱어3' 이선희 '잊지말아요'

가수 이선희가 '잊지말아요'를 열창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3'는 이선희 스페셜 편으로 꾸며져 이선희와 김경호, 임창정, 백지영, 송은이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후배 가수들이 이선희의 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꼽아 이선희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몄다. 이어 이선희가 좋아하는 후배들의 노래를 들어보는 시간도 가졌다.

이선희는 후배 가수 백지영의 노래 '잊지 말아요'에 대해 "백지영이 부른 OST 중에 가장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후 이선희와 백지영은 손을 꼭 잡은 채 '잊지 말아요'를 열창했다. 이선희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고, 백지영의 눈가는 어느새 촉촉해져 있었다.

노래가 끝난 후 백지영은 갑자기 눈물을 흘렸고 "자기 노래할 때 익숙한 느낌으로 답습하는데 선배가 이 노래를 새로 부르게 한 것 같다. 그래서 이 노래에 정말 몰입했다"고 눈물을 흘린 이유를 밝혔다.

이선희 잊지말아요 열창에 누리꾼들은 "이선희 백지영 '잊지말아요', 왜이리 뭉클하지", "이선희 백지영 '잊지말아요', 백지영 버전과는 또 다른 느낌이네", "이선희 백지영 '잊지말아요', 다시 듣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