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이색 테마 이벤트 진행

입력 2014-08-17 17: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다채로운 이색 테마 이벤트를 선보인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이른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한여름의 크리스마스>이벤트와 뮤직박스에서 DJ가 선사하는 추억의 음악을 들으며 추억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추억여행 Part 1 ¤ 추억의 뮤직박스>이벤트를 각각 8월28일과 8월29일에 진행한다.

헬씨 푸드 레스토랑 ‘카페 아미가’에서는 8월28일(목)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스페셜 와인 뷔페와 함께 <한여름의 크리스마스>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여름에 즐기는 시원한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카페 아미가 직원들은 산타 유니폼과 산타 모자를 착용하며, 카페 아미가 곳곳을 크리스마스트리와 눈사람, 크리스마스 양초, 리스 등으로 장식하고, 크리스마스 캐럴을 배경음악으로 준비하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길 예정이다.

식사 시간 중에는 마술사가 테이블을 순회하며 흥미로운 마술 쇼를 진행하고, 산타클로스가 아코디언을 연주하며 테이블 순회공연을 다닐 예정이다. 더불어 식사 후반에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IP 타월, 고급 와인, 와인 뷔페 식사권,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객실 숙박권 등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있다. 식사 후에는 눈 내리는 크리스마스 장식 앞에서 산타 유니폼을 착용한 직원과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도 찍을 수 있다. 문어 세비체, 스노우 킹 크랩, 달팽이 그라탕 등의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특별 메뉴와 만조니 모스까또 스푸만테, 꼬뜨 뒤 론 블랑, 꼬뜨 뒤 론 루지, 싸이클즈 글라디에이터 카베르네 소비뇽 포함 총 10종 와인이 제공되는 스페셜 와인 뷔페 가격은 10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한여름의 크리스마스>이벤트는 예약제로 진행된다.

아이리쉬 스타일의 야외 펍 ‘가든 테라스’에서는 8월29일(금)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추억 여행 Part 1 ¤ 추억의 뮤직박스>이벤트를 진행한다.

올여름 마지막 금요일 밤, 음악 다방식 뮤직박스에서 DJ가 선곡한 추억의 음악을 들으며 추억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허니 머스터드 소스와 그릴 소시지,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샐러드 외 12종의 스낵 뷔페와 하이트 생맥주, 안타레스 카베르네 소비뇽, 안타레스 샤르도네, 소프트 드링크가 제공된다. 식사 중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며, 카페 아미가 와인 뷔페 식사권과 와인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말 것. <추억 여행 Part 1 ¤ 추억의 뮤직박스>의 스낵 뷔페 가격은 6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문의 (02) 3440-8000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