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 오아후섬 일주에 각종 특전까지 누리는 방법은?

입력 2014-08-18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4박6일 일정, 시원한 와이키키 해변에서 여유로움을 만끽

- 호놀룰루 시내관광포함 및 유모차 무료대여서비스 등 특전 가득

예년보다 일찍 다가온 추석, 마지막 여름휴가와 추석 연휴를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여유로운 삶을 살아가는 하와이언처럼 빡빡한 일상에서 벗어나 나를 되찾는 시간을 가져보는 힐링 여행지 하와이로 떠나보자.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힐링여행 인기지역인 하와이로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다녀올 수 있는 특가상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모두투어가 내놓은 하와이 아시아나항공 특가상품은 일급호텔숙박과 오아후섬일주를 포함한 4박6일 일정으로 1,295,100원부터다.

일정은 오아후섬을 일주하는 것으로 폴리네시안 민속촌에서는 3시간에 걸쳐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게 된다. 특히 야생거북이들을 가까이에서 직접 볼 수 있으며 지오바니쉬림프도 맛볼 수 있다. 팔리 전망대와 탄탈루스 야경전망대에서는 하와이의 낮과 밤을 대표하는 하와이 뷰 포인트를 섭렵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특전으로는 아동동반 시 유모차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으며 호놀룰루 시내관광과 토다이씨푸드, 불고기정식, 중국식랍스터 등의 5대 특식이 포함되고 프리미엄 아울렛과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쿠폰북을 증정된다.

아울러 국적기를 이용하면 약 7천마일 적립이 가능하며 모두투어 하와이 현지 여행정보센터에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현지관광상담, 현지위급상황 발생시 도움요청가능 등 다양한 편의를 누릴 수 있다.

한편, 혼자 간직하기엔 아까운 하와이에서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여행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과 ‘크리니크 선블럭&립밤’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여행한 날짜와 관계없이 하와이 지역에 한하며 기간은 9월 말까지.

상품문의) 1544-5252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