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신곡‘먼데이 블루스(Monday Blues)’히트메이커 이민수, 김이나 콤비 참여

입력 2014-08-18 11: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여성그룹 써니힐(SunnyHill)의 첫 번째 정규앨범 파트 A(Part. A) ‘써니 블루스(Sunny Blues)’가 화제가 되고 있다.

써니힐은 지난 15일 공개된 ‘써니 블루스(Sunny Blues)’ 프리리스닝 영상을 통해 작곡가 이민수,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한 타이틀곡 ‘먼데이블루스(Monday Blues)’를 비롯해 수록곡‘선수입장’, ‘겟더엑스아웃(Get the x out)’, ‘연애세포’,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가 작곡, 피쳐링한 ‘파라다이스(Paradise)’의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이번 써니힐의 정규앨범 파트 A(Part. A) ‘써니 블루스(Sunny Blues)’의 타이틀곡 ‘먼데이 블루스(Monday Blues)’는 써니힐의 대표 히트곡 ‘미드나잇 서커스(Midnight Circus)’ ‘베짱이 찬가’, ‘백마는 오고 있는가’, ‘굿바이 투 로맨스(Goodbye To Romance)’를 탄생시킨 명콤비 작곡가 이민수, 작사가 김이나의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써니힐 멤버 미성은 수록곡 ‘연애세포’의 작사와 랩메이킹, ‘파라다이스(Paradise)’의 랩메이킹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써니힐의 7년간 음악적 내공을 담은 정규앨범 파트 A(Part. A) ‘써니 블루스(Sunny Blues)’에는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수록돼 리스너들에게 듣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오랜 시간 기다린 팬들에게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앨범이 될 것이다. 또한 이번 정규앨범에는 멤버들의 참여로 써니힐의 색깔을 고스란히 담아내 완성도높은 앨범이 탄생하였다” 고 밝혔다.

한편 여성 4인조 그룹으로 팀을 재정비한 써니힐은 오는 21일 첫 번째 정규앨범 파트 A(Part A) ‘써니 블루스 (Sunny Blues)’를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로엔트리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