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소유 다솜 티저 이미지 공개…“‘I SWEAR’ 열심히 준비 중”

입력 2014-08-19 07: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걸그룹 씨스타(효린 소유 다솜 보라)가 새 앨범 공개를 앞두고 “열심히 준비 중”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함께 공개된 이미지들도 눈길을 끈다.

소유는 19일 자정 씨스타 공식트위터를 통해 “‘I SWEAR’ 열심히 준비 중. 기다려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바로 이어 다솜 또한 “즐거웠던 사이판의 추억! 그리고 곧 나올 ‘I SWEAR’ 기대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들은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소유와 다솜은 사이판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기도 하고 수영장에서 비키니를 입고 몸매를 뽐내기도 했다.

앞서 지난 18일에는 효린이 씨스타 공식 트위터를 통해 “‘Touch my body’로 많은 사랑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8월 26일 기대해주세요! I Swear ♡”라는 글을 올리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보라 또한 “여러분, 씨스타가 다시 한번 돌아옵니다! 컴백 씨스타. STAR1 기대해주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하면서 ‘Thank you, I swear. 2014 8. 26’이라는 문구가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바 있다.

한편, 씨스타는 지난달 21일 공개한 두 번째 미니앨범 '터치 앤 무브(TOUCH & MOVE)'의 타이틀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로 KBS2 '뮤직뱅크'와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휩쓸며 크 사랑을 받았다.

이어 오는 26일 스페셜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며, 타이틀곡은 ‘I SWEAR’로 활동을 이어간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씨스타 공식 트위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