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 정유미, 첫회부터 과감함 베드신 ‘에릭-성준과…’

입력 2014-08-19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방송캡처

‘연애의 발견’ 정유미, 첫회부터 과감함 베드신 ‘에릭-성준과…’

‘연애의 발견’ 정유미의 베드신이 인기를 끌고 있다.

18일 첫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1회에서는 정유미(한여름)가 현 남친 성준(남하진)을 두고 전 남친 에릭(강태하)와 동침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정유미는 완벽한 남친 성준과의 결혼 문제로 술을 마셨다. 이때 그는 뒤바뀐 휴대전화를 찾기 위해 온 에릭과 우연히 만났다. 정유미는 화장실을 쓰기 위해 에릭의 집에 갔다가 샤워기를 다루다 실수로 옷이 젖고 말았다. 그러다 두 사람은 술김에 결국 한 침대에서 잠이 들었다.

다음날 잠에서 깬 정유미는 함께 누운 남성이 성준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제 옆에 있는 사람은 성준이 아닌 에릭. 이과정에서 정유미가 각각 성준, 에릭과 묘한 베드신을 연기하는 장면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연애의 발견 에릭 정유미, 성준도…” “연애의 발견 에릭 정유미, 과감해” “연애의 발견 에릭 정유미, 민망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유미가 경악한 사이 마친 성준은 프러포즈를 위해 정유미의 집 앞에 찾아온 상황이었다. 정유미가 변명을 둘러댄 후 통화를 종료한 순간 에릭이 묘한 미소를 지어 이들의 삼각관계를 예고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