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뺑덕' 정우성-이솜 포스터 속 은밀한 키스…이솜은 누구?

입력 2014-08-20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영화 '마담 뺑덕'(감독 임필성)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여주인공 이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0일 '마담 뺑덕' 측은 티저 포스터와 함께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학규(정우성 분)와 덕이(이솜 분)의 첫 만남을 시작으로 헤어날 수 없는 지독한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의 파격적인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마담 뺑덕' 여주인공 역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이솜은 베이비 페이스와 늘씬한 몸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 출신 배우다.

이솜은 지난 2008년 Mnet 모델 선발 프로그램 '체크 잇 걸'로 데뷔해 영화 '맛있는 인생' '푸른 소금' '사이코메트리' 등에 출연했다. 최근 차승원과 함께 장진 감독의 '하이힐'에서 열연을 펼치기도 했다.

'마담 뺑덕'에서 이솜은 성추행 논란에 휩싸여 지방으로 좌천된 대학교수 학규와 불륜에 빠지는 스무살 순수한 처녀 덕이 역을 맡았다. 특히, 예고편 속 "시키는 대로 다 했잖아요. 계속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라는 대사와 눈빛을 통해 학규를 파멸로 몰아넣으려는 복수를 암시해 눈길을 끈다.

'마담 뺑덕' 티저 예고편과 여주인공 이솜에 대해 접한 누리꾼들은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이솜 모델이구나"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이솜 화장도 짙게 안 했는데 매력있어"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이솜 충무로 기대주"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치정멜로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담 뺑덕'은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