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시스터즈, MBC 드라마‘소원을 말해봐’ OST곡 ‘지워야 할 사람’ 공개

입력 2014-08-21 15: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여성 보컬 그룹 버블시스터즈가 MBC 드라마‘소원을 말해봐’ OST곡 ‘지워야 할 사람’을 공개했다.

버블시스터즈(서승희,강현정,랑쑈,지영)는 MBC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 OST곡 ‘지워야 할 사람’의 가창자로 나섰다.

21일 공개한 OST곡‘지워야 할 사람’은 연인을 떠나 보내야 하는 아픔과 그리운 마음을 섬세한 가사로 표현하여 애절함이 돋보이는 발라드. 눈물을 흘리면서 보낼 수밖에 없는 한 사람을 떠올리며 되돌릴 수도 지울 수도 없는 사람을 마음에 간직하는 애절한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OST에서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유명 작곡가 팀 빨간양말이 작사‧작곡에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MBC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극본 박언희, 연출 최원석·이재진,음악감독 박세준)는 한 신부가 불의의 사고로 식물인간이 된 것도 모자라 공금횡령범이라는 누명을 쓴 남편의 결백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아 시청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음악성과 곡 표현력에 있어서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는 버블시스터즈의 ‘지워야 할 사람’은 사랑과 아픔을 전하는 드라마 전개에 더욱 몰입도를 높여줄 수 있는 곡”이라고 밝혔다.

한편 버블시스터즈의 ‘지워야 할 사람’은 21일 정오 멜론, Mnet, KT뮤직, 소리바다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