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김희선에 시원한 물벼락…김희선 아이스버킷 도우미 자처

입력 2014-08-22 17: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희선 아이스버킷, 김희선 페이스북, 고현정'

배우 김희선이 고현정의 도움을 받아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22일 김희선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인증샷을 올렸다.

공개된 페이스북 영상에서 김희선은 "오늘 택연의 지목을 받아 아이스버킷챌린지 캠페인에 참여를 하게됐습니다. 앞서 많은 분들이 언급을 하셨겠지만 다시한번 루게릭병을 앓고 계신 환우분, 그리고 다른 질병을 갖고 계신 모든 분들의 건강을 기원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ALS 제단의 기부또한 꼭 할 것이구요. 잠시 잠깐에 그치는것이 아니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사랑합시다"라고 덧붙였다.

김희선은 고현정이 부어주는 얼음을 세례를 받고 깜짝 놀란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선은 "다음 지목할 분은 저에게 물을 부어주신 배우 고현정 언니, 가수 바다 그리고 배우 박신양 오빠에게 감히 부탁을 드려봅니다"라고 밝혔다.

얼울물 샤워로도 불리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미국 루게릭병협회가 루게릭병 환자들을 돕기 위해 시작한 모금 운동의 일환이다.

참가자가 얼음물을 뒤집어쓰거나 루게릭병협회에 100달러를 기부하는 방식. 참가자는 동시에 다음 참가자 세 명을 지목하고, 지목 받은 이들은 24시간 내에 이를 이행하면 된다

누리꾼들은 "김희선 아이스버킷 챌린지 페이스북 영상, 물벼락 맞아도 굴욕없는 미모", "김희선 아이스버킷 챌린지 페이스북 영상, 고현정 물은 김희선이 부어줄려나", "김희선 아이스버킷 챌린지 페이스북 영상, 여신들 모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