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스-엠버글로우, 프로젝트 앨범 ‘Spark’티저 공개 눈길

입력 2014-08-25 15: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왁스와 한미 합작 프로듀싱 그룹 엠버글로우(Ember Glow)가 발표하는 프로젝트 앨범 ‘Spark(스파크)’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25일 정오 왁스&엠버글로우 프로젝트 앨범 <Spark>의 티저 영상은 왁스의 공식 유투브 채널(www.youtube.com/officialwax2014)과 로엔뮤직의 유투브 채널 원더케이(1theK)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프로젝트 앨범 ‘Spark(스파크)’의 티저영상은 배우 임지연, 정연주, 배민정, 선우선이 차례로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한 카페에 우연히 모이게 되는 네 사람의 모습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담아 앨범에 대한 힌트를 나타냈다.

또한 포츈쿠키를 매개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다양하게 연기한 배우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아울러 왁스와 엠버글로우의 프로젝트 앨범 <Spark>의 영상은 타이틀곡인 ‘숨겨진 절만의 사랑’을 포함해 총 4곡의 뮤직비디오를 제작됐다.

왁스 & 엠버글로우 측은 “이번 프로젝트 앨범 <Spark>가 높은 완성도를 자랑해 트리플 타이틀곡으로 결정했다. 엠버글로우가 미국에서 만든 팝 밴드 '스탈링 글로우(Starling Glow)'를 통해 지난 1월 '위 아 인피니트(We Are Infinite)'라는 제목으로 발표했던 곡 '힘내'를 비롯, '비상', '숨겨진 절반의 사랑', 왁스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3곡을 타이틀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왁스와 엠버글로우의 프로젝트 앨범 <Spark>는 오는 26일 발매된다.

사진제공 | Spark 티저 영상 캡쳐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