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괜찮아 사랑이야’OST 앨범 Volume 1 정식발매 화제

입력 2014-08-25 16: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드라마스페셜 ‘괜찮아 사랑이야’OST 앨범 Volume 1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 정식으로 공개한‘괜찮아 사랑이야’OST Volume 1은 유명 작곡가 조영수를 비롯해 떠오르는 인디그룹 코난(Rocoberry) 등이 참여했다.

이와 더불어 인기 아이돌 엑소(EXO) 첸, 다비치, 크러쉬, 휘성. 홍대광, 울랄라 세션 등 정상급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화려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또한 SBS드라마‘괜찮아 사랑이야OST Volume 1’과 함께 공개되는 울랄라 세션 - Love Fiction은 그동안 수많은 시청자들이 기다려온 음원이다.

이번 음원은 울랄라 세션만의 밝고 활기 넘치는 곡으로 평가받고 있다.

극 중 1회 토크쇼가 마무리 된 후 처음 공개된 ‘울랄라 세션’의 ‘Love Fiction'은 ’해열제 커플로 불리는 재열(조인성 분)과 해수(공효진 분)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활기차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이 곡은 극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6곡의 가요OST와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주옥같은 11곡의 BGM도 함께 수록되었다.

아울러 SBS 드라마스페셜 ‘괜찮아 사랑이야’OST Volume 1은 21일 온라인 공개를 시작으로 22일 오프라인으로도 발매됐다. 이번 앨범을 구입하면 공식 포스터도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사진제공|CJ E&M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