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가을 패키지 선봬

입력 2014-08-26 18: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남산의 가을 정취를 느끼며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N타워를 관람하며 남산에서 가벼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가을 피크닉 패키지’와 가을 남산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가을 트레킹 패키지’, 두 가지 타입이다.

남산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가을 피크닉 패키지’는 호텔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샌드위치, 케이크, 과일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박스와 N타워 전망대 무료 이용권 2매가 포함되어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아름다운 단풍이 든 남산으로의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가을 트레킹 패키지’는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룸서비스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조식 2인, 그리고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이 남산의 재미난 코스만을 골라 구성한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에는 남산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경험하기 위한 트레킹 지도와 스포츠 가방, 쿨팩, 타월과 생수 등이 제공되며,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필름 10장이 포함된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대여해준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 내 수영장 및 휘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지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모든 패키지 가격은 242,000원부터다. 부가세 10%가 별도이고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문의 : 02-2270-3111~3, grand.ambatel.com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