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사’ 이광수-이성경 기습 키스…평균 182cm 커플의 위엄

입력 2014-08-28 14: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지티엔터테인먼트-CJ E&M

‘괜사’ 이광수-이성경 기습 키스…평균 182cm 커플의 위엄

배우 이광수와 이성경의 키스 스틸이 주목받고 있다.

28일 공개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스틸 컷에는 수광(이광수)과 소녀(이성경)가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돼 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평균 신장이 무려 182cm인 ‘기린 커플’이라는 애칭처럼 늘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성경은 실제 모델 출신답게 174cm의 큰 키를 자랑하고 있다. 그렇지만 190cm인 이광수에게 모자란 지 한쪽 발을 들고 입을 맞추고 있다. 이광수는 이성경의 기습 키스에도 주머니에 손을 넣은 채 덤덤해 눈길을 끈다. 그동안 보여준 순정남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이다.

앞서 극 중 이광수는 “여자랑 키스하고 잘 때 단 한 번만이라도 발작이 안 나면 얼마나 좋을까”라고 고백했다. 이광수가 연기하고 있는 수광은 투렛증후군을 앓는 남성. 이에 소녀와의 키스에서 수광이 어떻게 행동했을지 또한 수광이 발작을 했다면 소녀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28일 방송 분에서는 지해수(공효진)가 장재열(조인성)의 갑작스러운 프로포즈를 받은 후의 심경이 그려진다. 이와 함께 재열의 이상행동을 전해 들은 조동민(성동일)이 재열의 마음의 병을 누군가에게 알리는 모습이 예고됐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