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과거 춤 실력 보니… ‘역시나’

입력 2014-08-28 16: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과거 춤 실력 보니… ‘역시나’

배우 이하늬가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영화 ‘타짜2’ 배우들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인터뷰에서 이하늬는 “최승현 씨와 멜로가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기분이 어땠냐”는 신세경의 질문에 “아주 좋았다”고 대답했다.

이어 이하늬는 “제가 승현 씨 고등학교 때 모습을 기억한다. 지금은 너무 섹시하고 잘 자란 배우 대 배우로 만나 좋다”고 말했다.

최승현은 “사실 하늬 누나가 YG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다”며 “그래서 투애니원의 멤버가 될 뻔했다”고 털어놨다.

아울러 최승현은 “‘저런 외모로 왜 음악을 하려고 하지?’라고 생각했는데 곧바로 미스코리아가 되더라”고 덧붙였다.

이 사실이 알려지자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이하늬의 춤 실력이 회자되고 있다.

이하늬는 지난 2월 MBC ‘사남일녀’에서 막춤 3종세트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김재원은 “역시 잘해”라고 말했다.

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대박이다”,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멋있어”,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못하는 게 뭐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