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티네스티, 아찔 베드신 담긴 티저영상 공개

입력 2014-08-29 08: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네스티네스티, 아찔 베드신 담긴 티저영상 공개

3인조 혼성 유닛 ‘네스티네스티 (NASTY NASTY)’의 데뷔 디지털 싱글 ‘노크(Knock)’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스타제국은 29일 자정 ‘네스티네스티 (NASTY NASTY)’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과감한 베드신이 담긴 ‘노크 (Knock)’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슬퍼 보이는 경리 그리고 화가 난 듯한 케빈의 모습을 시작으로 그 둘의 격정적인 베드신이 담겨 있다. 특히, 엔딩에는 경리와 같은 블랙 원피스를 입은 소진이 신비로운 표정으로 뒤를 돌아봐 이 세 남녀가 과연 무슨 관계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티저와 함께 공개된, 그 동안 베일에 쌓여 있던 ‘노크(Knock)’의 멜로디에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몽환적인 색소폰 사운드와 케빈의 힘있는 보컬, 마치 귓가에 속삭이는 듯 해 섹시함을 극대화 하는 경리-소진의 하이톤의 음색은 노래 전체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한편, 27일 아찔한 베드신 컨셉 컷들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스타제국의 혼성 트리오 ‘네스티네스티 (NASTY NASTY)는 9월 3일 데뷔 디지털 싱글 ‘노크(Knock)’의 음원을 발표하고 4일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무대를 갖는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