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사랑이야' 이광수, 투렛증후군 극복+이성경과 첫키스 모두 성공!

입력 2014-08-29 12: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SBS '괜찮아 사랑이야' 방송 캡처

'괜찮아 사랑이야' 이광수, 투렛증후군 극복+이성경과 첫키스 모두 성공!

SBS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이광수가 투렛증후군을 이겨내고 이성경과의 첫키스에 성공했다.

28일 방송된 `괜찮아 사랑이야`에서는 수광(이광수)가 소녀(이성경)의 도움으로 투렛증후군을 극복하고 키스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소녀는 수광과의 말다툼 중 깜짝 키스를 시도했다. 갑작스러운 스킨십에 당황한 수광은 투렛증후군 증상을 보이기 시작했다. 이에 소녀는 수광을 다그치지 않고 음악이 나오고 있는 헤드폰을 씌어주며 수광을 진정시켰다.

이내 수광은 투렛증후군 증상이 완화되자 용기를 내 소녀에게 키스했고 두 사람은 첫키스에 성공했다. 이를 멀찌감치 지켜보던 조동민(성동일)은 "우리 수광이, 드디어 이겨냈네"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보여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줬다.

이광수 이성경 첫키스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광수 이성경 키스, 드디어 성공했네" "이광수 이성경 키스, 뭔가 잘 어울려" "이광수 이성경 키스, 우와 내가 다 설레" "이광수 이성경 키스, 이제 투렛증후군 괜찮아지는건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