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티네스티 (NASTY NASTY), 데뷔곡‘노크’두번재 티저 영상…케빈-경리 수준급 연기력 화제

입력 2014-09-01 13: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혼성 유닛 네스티네스티 (NASTY NASTY)의 데뷔 디지털싱글 ‘노크(Knock)’의 두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연일 아찔한 베드신이 담긴 티저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네스티네스티 (NASTY NASTY)의 두번째 티저영상이 1일 정오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지금까지 공개된 19금 티저 영상, 사진들과 달리 경리와 케빈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드라마 형식의 티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그동안 나인뮤지스의 경리, 제국의아이들의 케빈의 소속사 스타제국이 소속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면서 안무위주가 아닌 드라마타이즈 콘셉트의 뮤비는 처음이다.

하지만 케빈과 경리는 연기 경험이 없음에도 수준급의 연기를 소화해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스타제국은 “티저, 뮤비, 무대에서 섹시함은 기본으로 가져가돼 각각 다른 매력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뮤직비디오와 뮤비 모두 기대하셔도 좋을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혼성 3인조 네스티네스티(NASTY NASTY)는 9월 3일 데뷔 디지털 싱글 노크 (KNOCK)의 음원과 뮤비를 공개 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스타제국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