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미친 거 아니야 티저 공개 “이미지 하나로 설명 끝!”

입력 2014-09-01 16: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2PM 미친 거 아니야’

오는 15일 컴백하는 그룹 2PM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PM은 1일 0시 2PM 공식 사이트, JYP 공식 SNS인 페이스북 등을 통해 티저 이미지 4장과 정규 4집 앨범명 ‘미친 거 아니야?’(영문 명 GO CRAZY!)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들은 이번 앨범명 ‘미친 거 아니야?’에 맞게 미친 듯 신나게 놀고 있는 멤버들의 이미지를 담았다.

세 장의 티저 이미지는 지난 29일 멤버들이 자체 공개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Jun.K와 준호’, ‘닉쿤과 우영’, ‘택연과 찬성’의 이미지로 멤버들의 신나는 표정과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의상, 화려한 색감의 배경이 어우러져 절정에 다다른 파티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컴백 전후로 2PM만이 할 수 있는 특별한 파티인 프리 파티, 게릴라 파티, 애프터 파티를 준비했다.”며 “2PM이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 말 그대로 ‘미친 듯이’ 함께 놀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2PM 미친 거 아니야 기대돼”, “2PM 미친 거 아니야, 어떤 모습 보여줄까”, “2PM 미친 거 아니야, 티저가 콘셉트 제대로!”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