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시크+섹시 ‘강렬해’

입력 2014-09-04 08: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해진의 로맨틱한 프러포즈 현장이 공개됐다. 중국 글로벌 매거진 코스모브라이드의 7주년 표지모델 화보 촬영 B컷을 공개한 것.

‘사랑’을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박해진은 모든 여성의 워너비 남자친구로 변신했다. 화보 속 그는 카메라를 향해 뇌쇄적이고 섹시한 눈빛을 발산하는가 하면 장미 꽃다발에 사랑스럽게 키스하고, 달콤한 표정을 짓는 등 단 몇 장의 사진만으로도 깜찍, 댄디, 섹시, 젠틀을 넘나드는 천의 얼굴로 무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평소 패셔니스타로도 유명해 공항에 떴다하면 공항패션으로 늘 화제가 되는 박해진은 이번 화보에서 나비넥타이와 턱시도, 단정한 수트 그리고 롱 트렌치코트 등 다양한 콘셉트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8등신의 훈훈한 기럭지를 다시 한 번 뽐냈다.

박해진을 표지 모델로 선정한 코스모브라이드는 중국 40개 도시에 출판되며 매달 3000만 명이 접하는 중국 최고의 드레스 매거진. 탕웨이, 장쯔이, 판빙빙 등 글로벌 스타들이 거쳐 간 매거진 코스모브라이드는 올해 개간 7주년을 맞아 한류스타로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는 스타로 박해진을 선정해 표지 모델로 초청한 것.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 된 이 날 인터뷰에서 박해진은 “10살 때 꿈은 만화가”라고 밝히는 등 자신의 성장, 일, 감정, 생활, 트렌드 등 다양한 주제에 걸 맞는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해진은 10월 4일 첫 방송될 OCN ‘나쁜 녀석들’을 통해 천재 사이코패스 이정문으로 연기변신에 나설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