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이유리, 개리에게 악녀 연기… “송지효만 좋아하지 말라고!”

입력 2014-09-08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런닝맨 이유리, 개리에게 악녀 연기… “송지효만 좋아하지 말라고!”

'런닝맨' 이유리

배우 이유리가 '런닝맨'에 깜짝 출연해 악녀 연기를 선보였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희대의 악녀 6인방 이유리, 최여진, 서우, 유인영, 김민서, 송지효가 출연한 런닝 미니시리즈가 그려졌다.

이날 요식업계 재벌남으로 변신해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던 개리 앞에 싸늘한 표정의 이유리가 등장했다.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악녀 연민정 역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리는 극 중 역할에 빙의해 다짜고짜 "지금 여기서 뭐 하는 거야. 그저 밥 밥 밥! 사람이 밥만 먹고 살아? 당신이 소·돼지야? 당신이 식충이와 다른 게 뭐가 있냐"고 개리에게 막말을 했다.

놀란 개리는 아무 말도 못한 채 멍한 표정을 지었고, 이유리는 아랑곳하지 않고 "네가 내 인생에 끼어들면서 내 인생에 구정물이 튄 거라고"라면서 소리쳤다.

이어 이유리는 물이 든 컵을 들었고, 당황한 개리는 "설마"라고 외치며 이유리를 말렸다. 하지만 이유리는 "너가 기다리던 게 이거야?"라며 개리에게 물을 끼얹기도 했다.

개리는 "내가 도대체 잘못한 게 뭐냐"고 억울해 했고, 이유리는 "너는 날 탓할 게 아니라 너가 그렇게 매력 터지는 네 인생을 탓하라고! 송지효만 좋아하지 말란 말이야. 오늘은 나도 좋아해주라고!"라고 외쳐 폭소를 터뜨렸다.

‘런닝맨 이유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대박이네”, “웃겨죽겠네”, “이유리 너무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