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혜리 소원성취 ‘정수기 사진 교체 인증샷 올라와’

입력 2014-09-10 18: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혜리 소원성취. 사진=방송화면, 페이스북 캡처.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혜리 소원성취’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출연 중인 걸 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 소원 성취 인증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서는 훈련소 생활을 마치고 부사관 학교로 떠나는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혜리는 소대장에게 “소대장님. 부탁이 있습니다. 생활관 정수기에 붙어있는 사진을 걸스데이로 교체해주십시오”라고 요구했다.

이에 소대장이 “지금은 누가 붙어 있느냐”고 묻자, 혜리는 “에이핑크”라고 답했다. 이에 소대장은 “내가 걸스데이로 바꾸겠다”고 약속했다.

지난 8일 육군훈련소의 한 병사는 페이스북을 통해 “에이핑크,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혜리 씨의 부탁으로 저희 부대 정수기 사진을 걸스데이로 바꿨습니다”라며 혜리 소원 성취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후방에 있는 소대장님들 빨리 움직입시다”라는 글과 함께 걸스데이 사진이 붙어있는 생활관 정수기 인증 사진을 올리며 다른 부대의 동참을 권하기도 했다.

한편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혜리 소원성취’ 소식에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혜리 소원성취, 마녀 소대장 약속 지켰네”,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혜리 소원성취, 멋지다”,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혜리 소원성취, 혜리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