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라디오데이’ 첫 주자 박명수, 굿 스타트할까…비상한 관심

입력 2014-09-10 18: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MBC

개그맨 박명수가 MBC ‘무한도전’ 멤버 6인이 라디오 DJ로 변신하는 ‘무한도전-라디오데이’ 첫 주자로 나선다.

박명수는 11일 오전 7시 MBC FM4U ‘굿모닝FM 박명수입니다’ DJ를 맡는다. 과거 ‘2시의 데이트 박명수입니다’ 진행 당시, 높은 청취율을 자랑했던 박명수는 ‘라디오스타’ 특집을 앞두고 가장 여유 있는 태도를 보였다고.

그러나 견학 차 방문했던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에 긴급 투입되어 방송에 참여한 후 호불호가 갈리는 실시간 반응에 당황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굿모닝FM 박명수입니다’에서는 청취자가 직접 참여하는 코너들을 준비했다. 박명수의 디제잉에 맞춰 청취자가 입으로 추임새를 넣는 ‘모닝 나이트! 입으로 춤춰요’, 실시간 1:1 퀴즈쇼 ‘퀴즈쇼, 정총무를 이겨라’ 코너를 함께 할 청취자들의 신청을 받고 있다고. 이밖에도 ‘무한도전’ 멤버들을 출장 리포터로 활용, 서울 시내 곳곳에서 청취자들의 아침 출근길을 살필 예정이다.

‘굿모닝FM 박명수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청취자는 라디오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사연을 남겨 참여 신청 가능하며 11일 오전 7시 MBC 라디오 FM4U(91.9MHz)를 통해 청취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