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라디오 정준하, 소지섭과 전화연결 시도… “패셔니스타는 자신감”

입력 2014-09-11 14: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무한도전’ 라디오 정준하, 소지섭과 전화연결 시도… “패셔니스타는 자신감”

‘무한도전 라디오, 소지섭’

‘무한도전’ 라디오의 정준하가 개그우먼 이국주와 환상의 먹방과 함께 소지섭과 전화연결로 황금인맥을 과시했다.

11일 정오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정준하입니다’에서 일일 DJ로 변신한 정준하는 개그우먼 이국주를 게스트로 초대했다.

정준하는 이국주에게 “‘무한도전’ 멤버 중 가장 같이 라디오를 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냐”는 질문에 이국주는 “정준하 선배님이나 정형돈 선배님”이라 대답했다.

이국주는 이어 “공감대가 있어야 재미있는데 두 분은 공감대가 맞다”면서 “박명수 선배님과 함께 하는 거였다면 ‘무한도전’이라도 출연 안 했을 것”이라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또한 MBC ‘무한도전’ 라디오에서 정준하와 이국주는 ‘우리의 먹는 소리를 찾아서’ 코너를 통해 면 요리 먹방을 선보였다.

특히 정준하는 소지섭과 전화연결을 시도했다. 소지섭은 패셔니스타라는 주제로 대화를 주고 받으며 방송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무한도전 라디오, 소지섭’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지섭 너무 좋아”, “방송 듣고 싶다”, “다시 듣기로 들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무한도전 멤버들은 라디오데이 특집을 맞아 MBC 라디오 일일 라디오 DJ로 변신해 하루 동안 MBC FM4U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