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쿠리패스, 런던 페스티벌 기념 프로모션

입력 2014-09-12 11: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래블패스 전문 쇼핑몰 소쿠리패스가 영국 런던 템즈강 페스티벌을 기념해 30일까지 런던 자유여행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서는 런던패스 2일권을 구매하면 세인트폴 대성당 입장권을 5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오픈탑투어버스 24시간권 구매시에는 24시간 이용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런던아이와 템즈강 리버크루즈 탑승권을 함께 구매하면 10% 할인한다. 런던 대표 뮤지컬의 전 좌석도 20% 할인 판매한다. 소쿠리패스 본사를 방문하고 페이스북 좋아요를 인증하면 한정판 오이스터 카드 홀더와 튜브맵을 증정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소쿠리패스는 페이스북을 통해 16일까지 자신이 생각하는 런던의 베스트 스팟을 뽑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런던아이, 타워브릿지, 버킹엄궁전, 빅벤& 국회의사당 중 자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명소를 골라 댓글을 작성하면 이벤트 당첨자 10명에게 크리스피 커피와 도넛 커플세트가 제공된다.

소쿠리패스는 파리, 런던, 뉴욕 등 9개국 13개 도시의 트래블 패스와 관광명소 티켓, 교통권과 박물관 및 관광명소 입장권 등을 국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트래블패스 전문쇼핑몰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kobauki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