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박동희, 비키니 입고 훌러덩… ‘후끈 노출에도 당당!’

입력 2014-09-12 15: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렛미인 박동희’

‘렛미인’ 박동희, 비키니 입고 훌러덩… ‘후끈 노출에도 당당!’

‘렛미인’ 박동희의 비키니 몸매가 화제다.

11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 시즌4’(이하 렛미인4) 마지막 회에서는 ‘렛미인 그 후’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우울한 과거를 뒤로하고 ‘렛미인’으로 거듭나 톱모델을 꿈꾸는 박동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방송에서는 박동희의 화보 촬영이 공개됐고, 박동희는 예비 모델들과 단체 화보 촬영에서 아질한 비키니 몸매를 과감하게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181cm의 큰 키와 탄탄한 바디라인 그리고 최근까지 꾸준히 체중관리로 늘씬 몸매를 유지한 박동희는 한층 예뻐진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세계적인 모델 대회를 준비 중이며 톱 모델의 꿈을 포기하지 않았다.

매일 워킹 연습을 비롯해 자세 교정에 힘썼고, 그 누구보다 모델로서 성공하기 위해 애썼다.

누리꾼들은 “렛미인 박동희 남자친구 불안할 듯”, “렛미인 박동희 남친하고 오래 사랑하세요”, “렛미인 박동희 몸매 대박”, “렛미인 박동희 모델로서 성공하길”, “렛미인 박동희 힘내라”, “렛미인 박동희도 도수코 나가자”, “렛미인 박동희 곧 도수코 출연할 듯”, “렛미인 박동희도 국내 유명 에이전시 들어가길”, “렛미인 박동희 원하는 꿈 이루길”, “렛미인 박동희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렛미인4’ 마지막회에서 ‘김수현 닮은꼴’인 양정현의 일상도 그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렛미인 박동희’ 방송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