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이동욱-신세경, 멱살 잡던 사이에서 연인 되나

입력 2014-09-15 08: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동욱과 신세경의 신경전이 이번주부터 썸으로 발전할 예정이다.

KBS2 수목드라마 ‘아이언맨'(극본 김규완, 연출 김용수, 김종연)은 지난 방송, 정유근(주창 역)의 행방을 물으며 신세경(손세동 역)의 멱살을 잡아올리는 이동욱(주홍빈 역)의 모습으로 엔딩을 장식했던 것과 달리 이번주 방송에서부터 짜릿한 인연을 이어나가게 될 것을 예고했다.

무엇보다 이동욱은 신세경에게서 첫 사랑인 한은정(김태희 역)의 향기를 느끼고 감정의 파동을 겪고 있는 만큼 두 사람에게서 어떻게 핑크빛 기류가 생성될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오는 3회를 기점으로 주홍빈(이동욱 분)과 손세동(신세경 분) 캐릭터의 관계가 더욱 밀접해지기 시작하면서 극과 극을 내달리는 상반된 성정을 지닌 이들이 그려나갈 스토리에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아이언맨’ 관계자는 “촬영을 거듭할수록 이동욱과 신세경의 연기 호흡이 쫄깃해지고 있어 극을 통해 발현될 이들의 케미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여타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커플로 활약하게 될 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덧붙였다.

한편, ‘아이언맨’ 지난 방송에서는 장원(김갑수 분)에게 분노를 표출하던 홍빈의 몸에서 칼이 돋아나는 것을 본 고비서(한정수 분)가 일부러 그의 급소를 쳐 기절시키는 장면이 그려져 호기심을 자아냈다.

사진제공│아이에이치큐/ 가지컨텐츠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