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촬영장 바하인드컷… 배우들 웃음꽃 만발

입력 2014-09-15 01: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언맨’ 촬영장 바하인드컷… 배우들 웃음꽃 만발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4일 제작사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독설이 난무하는 극의 분위기와는 달리 ‘아이언맨’의 주역들이 웃음꽃 만발한 현장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극 중 매력적인 분노의 화신 이동욱(주홍빈 역)은 그의 수행비서 한정수(고자경 역)에게 가차 없이 주먹을 휘두르는가하면 신세경(손세동 역)에게는 화를 주체 못하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카메라가 꺼지면 되려 상대배우를 걱정하고 배려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명랑 소녀 신세경은 절친인 신승환(승환 역), 그녀를 따르는 정유근(창 역)과 함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는 것은 물론, 촬영에 임할 때는 200% 이상의 몰입도로 매 장면마다 놀라운 집중력을 선보이고 있다고.

이에 대해 한 드라마 관계자는 “드라마 특성상 고난이도 촬영과 감정 씬들이 많음에도 모두가 의기투합하고 있다.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열정으로 탄생하고 있는 ‘아이언맨’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언맨’ 지난 방송에서는 홍빈(이동욱 분)이 첫사랑 태희(한은정 분)의 아들을 찾았다는 소식을 듣고 한달음에 쫓아가지만 아이를 잃어버리고 울고 있는 세동(신세경 분)을 발견하게 되면서 이들의 관계 행보를 기대케 했다. ‘아이언맨’은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아이에이치큐·가지컨텐츠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