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벗님들, 수준급 실력에 이승철 “김범수, 나얼도 못해”

입력 2014-09-20 11: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스타K6’ 벗님들, 수준급 실력에 이승철 “김범수, 나얼도 못해”

슈퍼스타K6 벗님들이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는 참가자 곽진언, 김필, 임도혁이 '벗님들'이라는 팀으로 '당신만이' 무대를 선보였다.

노래가 끝나자 심사위원 백지영은 "감히 내가 먼저 한 마디 해도 되냐. 나는 믹싱하고 마스터링까지 돼 있는 음악인 줄 알았다"라며 눈물을 닦았다.

이승철은 "이승철, 김범수, 나얼이 합쳐도 이렇게 되지 않을 것"이라며 "'슈퍼스타K6'를 했던 6년 동안 최고의 무대"라고 극찬했다."라며 "만점이다"라며 극찬을 했다.

윤종신 역시 "저음이 주는 감동이 있다. 옥타브 곽진언이 편곡했을 줄 알았다. 옥타브 아래로 노래하겠다는 아이디어가 좋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슈퍼스타K6 벗님들의 무대를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스타K6 벗님들, 탑10까지 가자”, “슈퍼스타K6 벗님들, 계속 듣고 싶다”, “슈퍼스타K6 벗님들, 음원 1위 예약”,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노래 듣고 깜짝 놀랬다"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너무 좋아서 원곡 찾아봤다"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기존 가수보다 낫다"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이렇게 데뷔해도 좋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