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피부전문가의 트러블 없는 피부관리 노하우] 문신, 피코슈어레이저로 흉터 없이 말끔히 지운다

입력 2014-09-23 0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윤성 원장

■ 킴벨피부과병원 김윤성 원장

과거에는 문신시술을 한 사람들을 좋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보는 경향이 강했지만, 이제 문신은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의 하나로 인정하고 있다.

하지만 문신을 하는 인구가 늘어나는 만큼 문신을 제거하고 싶어 하는 인구도 늘어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벌어지고 있다. 문신을 제거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은 문신 제거 시 심한 통증이나 장기간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망설이거나 아예 포기한 채 살아가기도 한다.

많은 고민을 하다가 문신제거를 해도 전문적인 곳에서 시술을 받는 것이 아니라 비 의료인이 시술을 하는 곳에서 문신 제거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 이는 매우 위험한 일이다. 왜냐하면 청결하지 못한 시술 장소나 도구 등으로 인해 피부에 다양한 부작용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문신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은 없을까. 최근에는 문신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 도입되어 문신제거를 원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 강력하고 효과적인 문신제거 방법 ‘피코슈어레이저’

피코슈어레이저는 문신을 제거하는 데 큰 효과를 볼 수가 있다. 우리가 알고 있던 기존의 레이저 장비들은 문신을 제거하는데 있어 많은 시간과 시술 횟수를 요구해 부담스러웠던 것이 사실이었다. 시술 효과도 탁월하지 못하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킴벨피부과병원(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38 둔산동 1367, 킴벨빌딩 2층)의 피코슈어레이저는 사람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10회 이상의 시술 횟수를 약 절반 정도로 줄일 수도 있다. 피부 속 문신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하는 것이 가능해 문신제거는 물론 기미나 색소침착 등의 피부트러블 해결에도 효과적이다.

피부의 자극을 크게 줄여 레이저 시술로 인해 나타날 수 있는 심한 통증이나 부작용까지도 줄여 준다. 결혼이나 취업처럼 본인의 일생에서 중요한 일들을 앞두고 있어 문신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싶다면 이제 강력하고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피코슈어레이저를 통해 문신을 제거해 보는 것이 어떨까.

문신제거를 비롯한 색소치료의 부작용을 줄이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병원에서 시술을 받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병원을 선택할 때는 전문의의 풍부한 시술경험을 고려해야 한다. 충분히 상담을 받은 후에 시술을 받는 것이 피부의 자극은 줄이고 효과는 극대화하는 최선의 선택임을 잊어서는 안 된다.


킴벨피부과병원 전문의 김윤성 원장|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피부과 외래교수·충남대학교 의과대학 피부과 외래교수·대한 피부교정치료학회 회장·한국피부과학회 정회원·ISDS(국제피부미용외과학회) 정회원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