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문' 박은빈 물오른 미모+ 연기력··· "최고"

입력 2014-09-23 0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 SBS '비밀의 문' 방송화면 캡쳐

'비밀의 문 박은빈'

`비밀의 문` 박은빈이 물오른 외모와 연기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비밀의 문` 1회에서는 사도세자 이선(이제훈)의 아내 혜경궁 홍씨 역을 맡은 박은빈의 열연이 펼쳐졌다.

극 중 박은빈이 맡은 혜경궁 홍씨는 지적이고 빼어난 외모를 자랑하지만 뼛속까지 정치적인 인물이다.

그녀는 눈빛, 말투, 표정, 자태까지 강인하고 기품 있는 혜경궁 홍씨 역을 소화해내며 법도를 소중히 여기는 황실의 여인을 잘 표현했다.

또한 박은빈은 이선과 날선 대립을 펼치는 가운데 단호하면서도 차가운 면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특히 기품을 잃지 않으면서도 단호하고 압도적인 눈빛 연기로 존재감을 발휘했다.

비밀의 문 박은빈 연기를 본 네티즌들은 "비밀의 문 박은빈, 아역출신 답게 연기력이 아주 탄탄하다" "비밀의 문 박은빈, 연기력이 폭발이다" "비밀의 문 박은빈, 드라마 잘 만들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밀의 문`은 강력한 왕권을 지향하는 영조(한석규)와 신분의 귀천이 없는 공평한 세상을 주창하는 세자 이선의 갈등을 소재로, 500년 조선왕조의 가장 참혹했던 가족사에 의궤에 얽힌 살인사건이라는 궁중미스터리를 더해 재해석한 작품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