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옥체험, 달빛걷기…가을 관광주간 이벤트

입력 2014-09-25 1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5일부터 10월5일까지 진행하는 가을 관광주간을 맞아 한국관광공사가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시작했다. 일정에 맞춰 잘 참여하면 가을 여행의 즐거움을 실속있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 ‘한옥스테이’ 체험 이벤트

한옥스테이 홈페이지(www.hanokstay.or.kr) 또는 관광주간 홈페이지(fall.visitkorea.or.kr) 에서 관광주간 동안 한옥스테이 체험 온라인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 5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한옥숙박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 30일까지 공사에서 인증한 전국의 340개 한옥스테이 중 원하는 곳을 체험할 수 있다. 당첨자가 작성한 한옥스테이 체험에 대한 모니터링 설문은 향후 서비스 개선에 참고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 ‘굿스테이’ 20% 숙박 할인
중저가 우수숙박시설인 ‘굿스테이’ 전국 100개 업소를 대상으로 관광주간 동안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굿스테이 홈페이지(www.goodstay.or.kr)와 관광주간 홈페이지(fall.visitkorea.or.kr)에서 해당 업소 할인 쿠폰을 출력하고, 숙박업소에 예약 후 업소명이 들어간 할인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 ‘중문골프장 달빛걷기’ 매일 운영

‘중문 골프장 달빛걷기’는 해지는 저녁에 노을과 함께 잔디밭을 맨발로 걸으며 야경포토타임, 사랑의 퍼팅, 풍등 날리기, 작은 음악회 등을 즐기는 프로그램이다. 가을밤과 잘 어울리는 음색을 가진 통기타 가수의 공연을 즐길 수 있고, 기념 스카프와 중문 관광단지 관광시설 이용할인권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무료입장권 등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홈페이지(www.jungmunresort.com)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매일 오후 6시에 출발한다.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kobauki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