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10kg 감량, 다이어트 비법 공개… “식단관리는 필수!”

입력 2014-09-26 0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일리 10kg 감량, 다이어트 비법 공개… “식단관리는 필수!”

에일리 10kg 감량

신곡 ‘손대지마’로 컴백한 가수 에일리가 10kg 감량 비법을 공개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에일리는 25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매거진(Magazine)’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가졌다.

이날 에일리는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살을 빼고 노래하는 게 가장 힘들었다. 매일매일 쓰러질 것 같았는데 쓰러지진 않더라. 건강한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에일리는 10kg 감량 비법에 대해 “식단으로 뺐다. 하루에 500칼로리만 먹었다. 단백질은 새우나 소고기, 닭가슴살, 게살을 먹고 야채 두 컵에 과일이 한 끼다. 하루에 두 끼를 먹고 운동은 따로 안했다. 정말 힘들었다”고 말했다.

또한 에일리는 “한 달 조금 넘게 했는데 10kg 정도 빠졌다. 빨리 빼려고 했던 건 아닌데 그렇게 됐다”면서 “갑자기 많은 에너지가 빠져 나가니까 체력에 무리가 온다. 성량도 그렇고 주변에서 목소리도 살짝 바뀌었다고 하더라. 그래도 최대한 많이 안 떨어지게 하려고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일리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손대지마’는 강렬한 피아노 라인이 귓가를 사로잡는 브릿팝 스타일의 락 장르곡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