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10kg 감량, 다이어트 비법 공개… “운동은 따로 안 해”

입력 2014-09-26 00: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일리 10kg 감량, 다이어트 비법 공개… “운동은 따로 안 해”

에일리 10kg 감량

신곡 ‘손대지마’로 컴백한 가수 에일리가 10kg 감량 비법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에일리는 25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매거진(Magazine)’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준비했다.

이날 에일리는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살을 빼고 노래하는 게 가장 힘들었다. 매일매일 쓰러질 것 같았는데 쓰러지진 않더라. 건강한 것 같다”고 언급했다.

이어 에일리는 10kg 감량 비법에 대해 “식단으로 뺐다. 하루에 500칼로리만 먹었다. 단백질은 새우나 소고기, 닭가슴살, 게살을 먹고 야채 두 컵에 과일이 한 끼다. 하루에 두 끼를 먹고 운동은 따로 안했다. 정말 힘들었다”고 말했다.

또한 에일리는 “한 달 조금 넘게 했는데 10kg 정도 빠졌다. 빨리 빼려고 했던 건 아닌데 그렇게 됐다”면서 “갑자기 많은 에너지가 빠져 나가니까 체력에 무리가 온다. 성량도 그렇고 주변에서 목소리도 살짝 바뀌었다고 하더라. 그래도 최대한 많이 안 떨어지게 하려고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일리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손대지마’는 강렬한 피아노 라인이 귓가를 사로잡는 브릿팝 스타일의 락 장르곡으로 눈길을 끌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