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난방 비리 폭로’ 김부선, 이게 무슨...“어처구니 없는 폭력사건”

입력 2014-09-26 17: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동아닷컴 DB

'아파트 난방 비리 폭로 김부선'

아파트 난방비 문제로 폭행 논란에 휩싸였던 김부선이 기자회견을 열어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김부선은 26일 서울 광진구 자양2동 서울동부지방검찰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아파트 난방비리 폭로로부터 시작된 폭행사건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이날 김부선은 "아파트의 관리비 비리, 난방 비리가 많다는 것을 11년 전부터 알렸는데 이렇게 어처구니 없이 폭력사건으로 알려졌다"며 "코미디 같은 상황이 된 것이 가슴 아프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12일 김부선은 서울 성동구의 한 아파트 반상회에서 난방비 비리 문제로 동네 주민과 마찰을 빚은 가운데, 김부선과 마찰을 빚은 주민 A씨는 김부선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신고해 논란이 됐다.

그러나 김부선은 자신의 SNS를 통해 자신 또한 폭행을 당했고, 폭행이 오갔던 이유는 아파트 난방비의 비리를 폭로하려는 것을 주민들이 저지하던 중 생긴 것이라 밝힌 바 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김부선 아파트 난방 비리 폭로, 일이 커졌네" "김부선 아파트 난방 비리 폭로, 용기있다 그런데 정말 시끄럽다" "김부선 아파트 난방 비리 폭로, 힘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