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유산소 운동을 해서 지방을 태워야 하는데 최근에는 운동을 하지 않아도 뱃살을 빼주는 패치가 등장했다. 특히 20~30대 여성과 40~50대 남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유는 사용의 편리함과 확실한 효과 때문이다.
원더패치를 지방이 꽉찬 뱃살에 붙이면 ‘소포리코사이드’라는 특허물질 성분이 체내에 흡수되어 셀루라이트와 지방을 태우고 소변으로 내보내는 역할을 한다. 마치 유산소 운동을 한 유사한 효과다.
소포리코사이드는 비만유발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PRAR 및 혈중 Leptin 수치를 감소시켜 셀루라이트를 감소시킨다.
단, 패치는 최소 8시간을 붙이고 있어야 하며 총 15회를 사용해야 뱃살이 확 줄어드는 것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미국 FDA 피부자극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했고 국내 특허청에 체중감소 또는 체지방 감소로 등록됐다.
사용방법은 잠자기 전에 붙이고 하루를 쉰 다음 또 잠기기전에 붙이는 방법으로 하루를 붙이면 하루를 쉬는 간격으로 사용하면 된다. 붙인 후 샤워나 목욕도 가능하다.
사용방법은 잠자기 전에 붙이고 하루를 쉰 다음 또 잠기기전에 붙이는 방법으로 하루를 붙이면 하루를 쉬는 간격으로 사용하면 된다. 붙인 후 샤워나 목욕도 가능하다. 네이버 팜스토어(http://storefarm.naver.com/korcare)에서 최저가 1만9500원에 판매중 이다. 휴대폰 소액결재시 추가 할인해준다.
<동아닷컴>
▶ 해당 제품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