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석 안젤라 박 결혼, 연애 5개월 만에 초스피드 웨딩마치…“누구보다 빠르게”

입력 2014-10-16 16: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1월28일 방송인 안젤라 박과 결혼하는 개그맨 김인석. 사진제공|코엔스타즈

'김인석 안젤라 박 결혼'

김인석이 방송인 안젤라 박과 결혼식을 올린다.

김인석은 6살 연하의 영어 전문 방송인 안젤라 박과 오는 11월 28일 서울 마포가든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김인석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지난 7월 지인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가졌으며,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끝에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김인석은 지난 7월 개인 영어 과외 선생님으로부터 안젤라 박을 소개받았으며, 한눈에 서로에게 호감을 느낀 두 사람은 교제 5개월 만에 결혼이라는 해피엔딩을 겪게 됐다.

사회는 MBC ‘해피타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개그맨 박수홍과 방송인 최은경이 맡았다. 별도의 주례 없이 양가 부모님의 축하 말씀으로 대신할 예정이다.

누리꾼들은 김인석과 안젤라 박 결혼 소식에 "김인석 안젤라 박,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결혼하시네" "김인석 안젤라 박, 축하합니다 이혼하지마세요" "김인석 안젤라 박,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인석의 예비신부 안젤라 박은 미국 국적을 지닌 영어 전문 방송인으로 현재 EBS 라디오 '귀가 트이는 영어', '김과장 영어로 날다', '모닝 스페셜' 등을 진행 하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