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Take Two’, ‘2014 MAMA’ 콘셉트와 잘 맞아…서태지에 감사”

입력 2014-10-16 16: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net이 ‘2014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2014 MAMA)의 첫 번째 티저에 서태지의 노래를 사용한 이유를 밝혔다.

Mnet은 16일 오후 동아닷컴에 “서태지의 노래 ‘Take Two’ 가사 중 ‘좀 더 나은 화질의 디지털 TV TV TV 못 찾겠어 TV TV TV’라는 부분이 ‘2014 MAMA’의 의미에 잘 부합돼 선곡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과거 브라운관 TV는 현재 모바일, 태블릿 등의 디바이스로 진화했고, 미래에는 직접 체험하고 참여하는 새로운 미디어로의 진화할 것이다. ‘2014 MAMA’는 이런 의미를 담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2014 MAMA’의 콘셉트와 부합할 수 있는 노래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 서태지에게 감사를 표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서태지의 출연 여부에 대해서는 입을 다물었다. Mnet은 “아직 일정이 많이 남아 있어 라인업은 확정된 게 없다”며 “누가 출연한다고 언급할 단계가 아니다”라고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지난 8일 CJ E&M 채널과 온라인에서는 ‘2014 MAMA’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번 ‘2014 MAMA’ 공식 로고가 더욱 입체적으로 표현됐으며, 올해로 6회째를 맞아 아시아는 물론 전세계 음악 팬들이 즐기는 아시아 최고의 음악 축제로 자리잡은 ‘MAMA’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영상 하단에는 ‘Music by SEO TEA JI’라고 적혀 있어 혹시 이번 ‘MAMA’ 시상식에서 서태지가 특별 출연을 하는 것이 아니냐는 궁금증을 불러 모으기도 했다.

한편 ‘2014 MAMA’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홍콩 최대 규모의 공연장인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Hong-Kong Asia World Expo Arena, AWE)에서 오는 12월 3일 개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2014 MAMA’ 영상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