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어 게임’ 김소은, 5억 돈다발 위에 누워 깜짝 셀카… ‘음~ 돈 스멜’

입력 2014-10-18 08: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5억 원의 돈다발 위에 누워 촬영한 배우 김소은의 깜짝 셀카가 18일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은은 오만원권 지폐 다발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김소은이 5억 원의 돈다발을 늘어놓은 침대 위에 누워 황홀한 기분을 만끽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탄성을 자아낸다. 연두색 커튼이 드리워진 창문과 책, 가족 사진이 놓인 책상이 tvN 새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의 여주인공 남다정의 방임을 짐작케 해 그에게 어떠 사연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소은은 ‘라이어 게임’에서 따듯하고 정 많은 빚쟁이 여대생 남다정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 앞서 제작발표회에서 캐릭터와의 싱크로율 100%를 자신하며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보인 바 있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20일 첫 방송되는 ‘라이어 게임’은 카이타니 시노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돈 앞에 놓인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담은 극한 심리 추적극. 순진한 빚쟁이 여대생 남다정과 최연소 심리학 교수 출신 천재 사기꾼 하우진이, 기획자 겸 MC 강도영이 준비한 리얼리티 쇼 ‘라이어 게임’에 참가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방송은 밤 11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