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 이윤창, 열애 암시하는 증거 속속 밝혀져…“연상연하 커플 탄생”

입력 2014-10-22 14: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갈무리.

‘김진 이윤창’

인기웹툰 작가 김진과 이윤창이 열애 중이라는 증거가 계속해서 밝혀지고 있어 화제다.

22일 김진 작가는 자신의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에서 웹툰 ‘타임 인 조선’ 이윤창 작가를 등장시켰다.

이날 9화에는 김진과 이윤창이 술자리에서 처음 만난 장면이 담겨 있다. 또 술자리가 끝난 후 두 사람이 함께 지하철역으로 갔고, 서로의 집이 그리 멀지 않다는 것도 드러나있다.

이에 독자들은 김진 작가와 이윤창 작가가 서로 연인 관계가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특히 김진 작가의 웹툰 설명란에 ‘그녀의 자취 생활과 그녀의 연애 이야기’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의심이 증폭되는 상황이다. 또 김진은 지난해 4월 자신의 트위터에 “이윤창 작가님이 그려준 나. 조만간 캐릭터 바뀔 듯”이라는 글과 함께 이윤창이 그려준 그림을 게재해 둘의 열애설은 기정 사실화 된 분위기다.

김진은 이윤창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자 자신의 트위터에 “어머나 실검 1위”라며 검색어 순위를 캡쳐해 올렸다. 이 과정에서 어떠한 부인도 해명도 하지 않아 눈길을 끈다.

누리꾼들은 김진 이윤창 열애 소식에 "김진 이윤창, 사귀는거 맞네" "김진 이윤창, 그냥 시원하게 밝혀라" "김진 이윤창, 추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작가 이윤창은 2006년 웹툰 ‘촹일기’를 통해 데뷔했으며, ‘타임 인 조선’으로 인기 작가 반열에 올랐다. 김진 작가는 2008년 웹툰 ‘나이스 진 타임’으로 데뷔해 인기를 끌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