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 이윤창과 열애설… ‘공개할까?’

입력 2014-10-22 16: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진, 이윤창과 열애설… ‘공개할까?’

웹툰 작가 김진, 이윤창이 열애를 암시해 화제를 낳았다.

지난 21일 김진 작가가 공개한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에는 이윤창 작가와의 만남이 그려졌다.

김진 작가는 앞선 8화를 통해 이미 연애 중임을 암시했으며 9화에는 이윤창 작가를 등장시켜 독자들의 궁금증을 키웠다.

이날 작품에서 김진과 이윤창이 술자리에서 처음 만난 모습이 소개됐다. 김진이 자신을 소개하려 했지만 이윤창은 “이미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후 두 사람은 집에 가기 위해 지하철역으로 향했고 서로의 집이 그리 멀지 않다는 사실도 알게 됐다.

웹툰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김진의 과거 작품 ‘아랫집 시누이’부터 꾸준히 등장한 남자 캐릭터와 이날 이윤창의 캐릭터가 비슷하다는 점 또한 두 사람의 열애가 이미 지난해 6월 시작된 것이 아니냐는 주장도 제기되기도 했다.

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진 이윤창 열애, 정말 열애 중?”, “김진 이윤창 열애, 대박이네”, “김진 이윤창 열애, 궁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86년생인 이윤창은 지난 2006년 웹툰 ‘촹일기’로 데뷔했으며 대표작은 ‘타임 인 조선’이다. 김진은 2008년 웹툰 ‘나이스 진 타임’으로 데뷔해 ‘한살이라도 어릴 때’, ‘아랫집 시누이’ 등으로 사랑을 받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