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정규 7집 스페셜 에디션 ‘THIS IS LOVE’ 뮤비 공개

입력 2014-10-22 17: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슈퍼주니어의 ‘THIS IS LOVE’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2일 “슈퍼주니어가 22일 오후 5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THIS IS LOVE’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홍원기 감독이 연출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THIS IS LOVE’의 무대 퍼포먼스에 맞춰 Stage Version으로 편곡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SM만의 차별화된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 재즈바를 배경으로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다.

멤버 신동이 뮤직비디오 기획 단계부터 안무, 의상, 세트, 소품 선정 등 뮤직비디오 구성에 적극 참여해 아이디어를 내는 열정을 보여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슈퍼주니어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뮤직비디오도 2편을 제작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추후 공개될 ‘백일몽(Evanesce)’ 뮤직비디오는 ‘THIS IS LOVE’와는 상반된 느낌으로 사랑의 슬픔을 콘셉트로 담을 예정으로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을 느끼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슈퍼주니어 정규 7집 스페셜 에디션 ‘THIS IS LOVE’의 음원 전곡은 23일 공개된다. 같은 날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4일 KBS ‘뮤직뱅크’, 2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